대학교 편입
편입에 대해 잘 몰라서 질문합니다 만약 지금 지방대 다니고 있다가 편입을 하면 2년동안 학점관리 한 후에 편입을 할 수 있는건가요? 학점은 보통 어느정도 받아야하나요? 편입에 대해 잘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편입에 대해 잘 몰라서 질문합니다 만약 지금 지방대 다니고 있다가 편입을 하면 2년동안 학점관리 한 후에 편입을 할 수 있는건가요? 학점은 보통 어느정도 받아야하나요? 편입에 대해 잘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
희망대학에 따라 해야하는 과정들이 달라지긴하지만
지금 대학에서 굳이 2년씩이나 다니면서 할 필요는 없긴합니다.
목표대학은 정하셨나요?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